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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작성자 amarilyo
작성일 2016-08-06 (토) 07:40
추천: 0  조회: 410     
IP: 220.xxx.128
따른 것이었다. 박중훈이 릭 카버 역을

것 같은 나의 이유는 "박중훈이 그 역과


이는 전적으로 박중훈이라는 배우의 이미지와 연관된 것이다.배우의 소시민적이고 털털하고 그래도 미워할 수 장한평휴게텔 개구진 모습의 힘이 더 크기 때문이다.박중훈씨는동안이었고 저 늙어보이는 마이클 섀넌은 박중훈보다 동생이다접착력이란 이토록 강력하다. 주성철 편집장이 짚어주기 전까지는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다 까먹고 것이다. 과 에서 맡았던 박중훈의 캐릭터가 마이클 섀넌의 릭훨씬 더 강했다는 사실을 말이다. 배우가 익숙한 이미지를 있으며 그 이미지 변신이 실패로때는 과연 이 모든 것이 온전히 배우 혼자의 범일동오피 "황정민씨가 열혈 형사 영화의 주인공을 또 할있을까요 여러분은 그게 지겹지 않겠어요"대변하는 박중훈의 말이었다. 황정민에게는 시그니쳐 캐릭터가 있다.고약하고 능글거리지만 그래도 뭔가를 내려놓지 않으려는 사람이다.만 만 만이 본 영화에서 황정민이 캐릭터들은 다들 공통분모가 있었고 대중들이 기억하는 황정민은 얼추 그런잘 어울리는 배우가 되었다. 물론 이미지 변신도 배우에게는 부분이다. 그런데 과연 배우가 어느 정도의 변화를어느 정도로 한번 자리잡힌 시그니쳐 캐릭터를 포기해야하는지는 아무도 모른다.배우들은 시그니쳐 캐릭터를 쭉 가지고 간다. 를 본 부산오피 패스벤더가 연기하는 매그니토가 꽤 눈에 익을 것이다. 를봤던 사람들은 매카보이의 자비에르 교수가 그리 낯설지것이다. 라이언 고슬링은 와 에서 의 주인공과되는 것 같은 캐릭터들을 연기했다. 그리고 황정민에게 항의한다. 이쯤에서 연기 변신을 할 때도 되지 않았냐고.생각보다 빨리 닳아버린 배우에게 사람들은 "게으르다"라는 딱지를 붙인다. 맛좀 봤느냐 그 연기가 그라고. 이미지의 소비라는 건 노력과는 별로 상관이 없는 문제인데도 자갈치오피 메쏘드 연기의 대척점에 있는 송강호를 두고 사람들이 그와 같은하는 걸 난 별로 본 적이 없다.변신을 따지는 기준점을 도입하면 송강호는 지긋지긋한 되는 게 당연할텐데도. 과 의 송강호들은 다르다고 할 수도것이다. 그런데 그렇게 치면 의 황정민과 의 황정민은않은가 필모상에서 연속되는 와의 송강호는 무엇이 그렇게 달랐을까 흥행정도도 지금의비슷한데 송강호는 그런 자가복제의 비판에서 비켜가고 대전휴게텔 이것은 과연 황정민의 연기력이 아직 송강호만큼은송강호는 이미지 소진을 적절히 잘 해서 그런만약 그렇다면 황정민은 어떤 책임을 지고 무슨더 해야 할까. 노먼 베이츠 같은 환자나 로버트 드 니로 같은 체중변화로 연기변신을 꾀해야 한다는정답이 아닐 것이다. 중요한 건 배우가 가진 이미지의고착화는 배우가 알아서 잘전략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리고 일산오피 이미지를 소진해갈 수록 대중들의 눈높이는 높아지며 배우에게새로운 무언가를 요구한다. "전 천의수식어를 배우로서 믿지 않습니다. 배우란 다 같이하는 사람들이지만 마라톤 러너로서의 근육을 갖춘 있고 미터 단거리 주자로서의 근육을 가진 배우도 있는 거죠.게 모든 역을 다 잘 할 수 있어야생각하진 않아요." 박중훈의 이와 같은나는 깊이 공감한다. 우리는 천의 얼굴을 부정하는 사례들을 숱하게그러나 천의 얼굴이라는 환상은 아직도 어떤 경지로 받들어지고 역삼오피 이 번에는 이 역할 저 번에는 저 역할을이 전에 했던 역을 완전히 덮어버릴 정도의진정한 배우로서의 능력치라고 사람들은 믿고 있는 것이런 욕심이 과연 즐거운 소비태도인가는 차치하고 공급자들에게 가능한 일일지 미심쩍다. 아무리 다른 연기를 한다고 해도한 사람이 자기가 겪은 인생과 자기의 상상력을 동원해해석하고 살을 입히는 일을 하는그런데 그 한명의 사람 도대체 얼마나 많은 극단적 차이가 돌출될있을까. 아무리 다른 캐릭터를 연기한다 간석건마 그 근원은 결국 연기자 한 사람의 안에서 나온다. 그리고각자의 특기가 있고 하고 싶은 연기가 있다.조건들의 공통집합은 과연 어느 정도로 망망대해라서 다르게 생긴 물고기들을 낚을 수 있을지 나는 회의적이다. 그리고같은 말을 박중훈이 했다. 무리한 변신 욕심으로 괜한넘보다가 큰 코 다쳤다며 바가지로먹던 그 박중훈이 말이다. 초반 박중훈은 다음과이야기도 했다. "헐리웃에서 히어로물의 주연을 맡을 울산휴게텔 배우라면 자기가 원하는 배역을 고를 수됩니다. 그런 배우가 이런 소규모 영화에 기꺼이것은 꽤 높이 사줄 수 있는 일이죠."더 깊게 파고들면 여러 이야기를 할 있을 것이다. 배우는 예술가지만 동시에 돈을 버는 일이다. 좋아서일이지만 먹고 살려고 하는 짓이기도 하다. 어떤 영화를크게 돈을 벌고 유명세도 제법수 있을 것이다. 반대로 어떤 영화를 하지 않으면 신림오피 흐릿해질지도 모른다. 그런데도 그 개인으로서의 욕심을 과연뭔가 하는 것 때문에 흘려보내야 할까 배우도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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